티스토리 뷰
기미 크림 이게 최고!
안녕하세요. 요즘 마스크쓰는 시간도 많아져서 피부가 답답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또 계절도 겨울로 접어들고 있어서 더욱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기미, 주근깨, 잡티가 많아지는데 오늘은 이런 기미 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제품들중에서 세가지 제품정도만 간추렸으니까 부담 없이 살펴보시고 마음데 드시는 제품 골라가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기미 크림 소개 및 기미가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미가 생기는 이유
1. 여성호르몬
여성호르몬은 피부를 햇빛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만들며 우리 호르몬을 관장하는 기관인 뇌하수체에서 멜라닌 세포 자극을 풍부하게 하도록 합니다.
분비된 멜라닌 세포들은 멜라닌 생성을 활성화 시켜 기미가 잘 생기는 원인이 됩니다.
2. 유전
서양인의 경우 동양인보다 주근깨 또는 기미가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렇듯 기미는 반드시 후천적인 이유가 아닌 유전적인 이유로도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부모가 기미가 많다면 자녀의 기미 발생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니 유전적인 이유가 분명히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피부 자극
씻지 않은 손으로 피부를 만지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을 묻히게 된다면 기미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드름이나, 피부염같은 트러블이 발생했을때 햇빛을 받게 되면 광합성 과정에서 기미가 발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화상, 또는 찰과상같은 상처를 피부에 입었을때 햇빛을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자외선과 피부 상처가 만나면 기미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4. 스트레스
우리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아드레날린을 분비하게 됩니다. 또한 흥분해도 아드레날린이 몸에서 분비하게 되는데 이 아드레날린이 몸에서 분비되게 되면 본능적으로 우리 신체는 방어 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방어 기재의 하나가 바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멜라닌 색소이므로 스트레스는 기미 생성에 영향을 끼칩니다.
기미 크림 추천 리스트
1. 고혼진 크림
고혼진에서 판매중인 고혼진 크림은 현재 어마어마한 인기로 유럽, 미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림입니다. 특히 기미, 잡티 제거에 효과적이고 톤업 효과도 뛰어나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나이대를 불문하고 20~50대까지 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제품이기도 한데요, 다른 화장품들이 6단계정도의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가지고 있다면 고혼진 크림은 한가지 제품으로 충분히 기미 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약간 고가이긴 하지만 효과 만큼은 정말 뛰어나다는 제품이고 피부 주름 개선에 대한 기능성도 인정받았으니 큰맘 먹고 사용하신다면 분명 좋은 효과가 있을 거에요!
2. 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은 천수애 진으로 유명한 천수애에서 판매중인 크림입니다. 자생력이 뛰어난 녹용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서 피부의 자생 능력을 길러주는 크림입니다.
배우 윤세아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계셔서 한번쯤 보신분들이 많으실것 같은 제품인데요, 그 효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정말 많습니다.
보통 화장품 제품을 홍보할때는 늦기 전에 관리하세요~라는 방식으로 홍보하지만 천수윤진 크림같은 경우에는 늦어버린 피부도 다시 되돌려준다고 광고하는 만큼 40대 이상 여성분들에게 정말 많은사랑을 받는 기미 크림입니다.
특히 피부 자생력을 올려주어 잡티, 기미, 트러블등에 대한 관리가 뛰어나고 주름 개선 효과도 덩달아서 볼 수 있다고 하니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 도미나 크림
사실 기미 크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 바로 도미나 크림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효과 또한 이미 입증된 제품입니다. 인터넷에 있는 수많은 후기가 그 효과를 입증해주고 있는 제품이죠.
사실 기미에 대한 효과만 따져본다면 위의 두 제품과 비교할 것도 없이 바로 도미나크림입니다. 그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기미에 대해 특화된 효과 덕분입니다.
정말 기미 제거 효과를 간절히 바라는 분이라면 도미나 크림 하나로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미 크림 제품 추천 3가지 소개해드렸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